티스토리 뷰
목차
최근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솔로16기'의 돌싱 남자 특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특집에서는 결혼 이후 이혼을 한 남자 돌싱 남 또는 돌싱 녀 출연자들이 등장합니다. 이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자들의 직업들과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4 남자 출연자
1.영수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영수는 키가 크고 근육질에 매력적인 남자로 소개되고 있으며, 2013년 결혼하여 세 자녀를 둔 아빠입니다. 아내가 세 자녀를 키우고 있어 주 양육자는 아니지만, 이 때문에 그동안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의 스토리를 이해해줄 수 있는 여성을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배려심 많고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사람으로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2. 영식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영식은 부드러운 베이지색 슈트를 차려입었다. 수수한 외모와 부드러운 매력으로 소개되는 그는 13살 딸과 11살 아들 두 아이의 아빠다. 영식은 육아의 주 양육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충청남도 당진이 고향이라 친구들에 비해 비교적 순진한 성격이라고 자신한다. 현재 부모님 당진농원에서 벼농사를 짓고 있는 그는 아이들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며 용기를 냈다.
3. 상철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광수는 미시간대 미국 육상 대표 출신으로 시애틀 4호남 상철의 동생으로 남다른 이력을 갖고 있다. '짝'에서 공개된 자신의 사연에서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말레이시아계 중국인인 전 부인과의 갈등으로 이혼을 하게 된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또한 주방일은 아내가 다 해준다는 말과 달리 실제로 광수는 주방에서 손을 맞잡고 일하는 모습이 포착돼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4. 광수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광수의 이상형은 외부 조건에 연연하지 않는다. 나이, 나이, 나이, 어린 나이, 자녀의 유무와 같은 사소한 요소는 그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서로만 잘 지내고 사람만 쳐다본다고 한다. 그가 찾고 있는 사람과 같은 페이지에 있다면 그는 외부 제약에 대해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돌싱 중이지만 자녀는 없습니다. 예전에는 L전자에서 개발 연구원으로 일했고 지금은 중소기업이 아닌 스타트업 대표로 일하고 있다. 그동안 광수는 솔로 컨트리에서 인연을 찾지 못했는데, 이번 16기에서도 베필이라는 특별한 사람을 만나길 바랍니다.
5. 영철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16기 영철은 예고부터 배우 조진웅과 놀라울 정도로 닮아 화제를 모은 출연진이다. 또 살을 빼면 배우 소지섭, 강동원과 닮은 점이 있어 주변에서 외모 얘기를 많이 하는 것 같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매력적인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에서 태어나 서초고를 졸업하고 현재 14살, 10살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영철의 예능 스타일은 솔직하고 솔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6. 영호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나는솔로16기
16번 영호는 삼성전자의 사내 부부로 혼인신고 없이 이혼했다. 이후 전처가 회사를 떠난 사실이 밝혀졌다. 영호는 아이가 생기자 혼인신고를 했고, 오랜 인연을 이어갔다. 하지만 연애와 결혼은 달랐다. 연애할 때 서로 맞지 않는 부분도 있었지만, 결혼하면 이런 문제들이 해결될 거라고 믿었다. 하지만 결혼 후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이 커져 결국 두 사람은 헤어졌다.